진짜 반 여자애들이 너무 무섭고 싫다. 아무것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진짜 반 여자애들이 너무 무섭고 싫다. 아무것도 안했는데도 뒤에서 자기들끼리 모여서 나를 뒷담화한다. 그저 나는 가만히있었는데.. 너희한테 피해준게 하나도없는데.. 저번에는 치마가 너무 길다고 까고... 안경바꿨더니 비슷하다고 싫어하고..진짜 같은반 여자애들이 너무 싫다. 혐오스럽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young09
· 9년 전
너무 무서우실꺼예요.....신경쓰지 마세요...혹시주변에서 인기 많으신지요?... 인기가적든많든 뭔가 샘나서 그러는걸꺼에요...근데 아무것도 안하는데 뒷담화를 하다니.....좀심한것 같은데요......이시기를 잘 보내셔야지 미래에 훌륭하신 사람이 될수 있어요....죄책감 가지지 말고 우리 힘내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qmfjti
· 9년 전
와 진짜 그 마음 이해가네요. 제가 3년 전에 딱 그 상태였습니다. 못된 애 하나가 돌아가면서 따***는 바람에 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veuplife
· 9년 전
저랑 똑같은 상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