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죽고 싶다고 말해요. 저도 그래요.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사람들은 죽고 싶다고 말해요. 저도 그래요. 그런데 막상 죽으려고 하니까 두려워요. 사실 죽고 싶은게 아니라 살고 싶지 않은건가봐요. 지치고 힘들어서 이 짓을 그만두고 싶은데 빠져나갈 방법이 죽는것밖에 없어서.., 그래서 살고 싶지 않은걸 죽고 싶다라고 말하나봐요. 전 지쳤어요. 살고 싶지 않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en35
· 9년 전
죽으려고 하는데 두려움이 있다는건 살고싶지 않은게아니라 살고 싶은 인간의 마음이에요 그 짓이 뭐길래 죽을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죽지마세요 재밌는일은 아주 많고 이 세상은 그렇게 좁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