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살 대학생입니다. 스무살때부터 알바해서 지친탓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학업|대학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21살 대학생입니다. 스무살때부터 알바해서 지친탓에 이번 학기는 학업에만 매진하고있습니다. 알바하면서 이리저리 상처도 많이 받고, 자존감도 낮아져서 다시 시작하기도 어려워요. 요즘에는 돈이 필요한데 부모님께 용돈달라고 말하는게 용기가 안나요. 절대 부모님이 무서워서가아니고요.. 용돈 안받다가 받으려니까 제 스스로 자존심이 상하고 창피해요. 스스로가 부끄러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