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일을 할때 좋고 행복한데 왜인지 조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가 원하는일을 할때 좋고 행복한데 왜인지 조금 많이 힘들어요. 꽤 지친것 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enonenone
· 9년 전
좋아하는 게임을 매일 하면 질리고 지치는 것과 비슷한거죠ㅎㅎ 충분한 휴식을 가지시면 좀 좋아지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