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다 그런걸까요? 이런 생각을 하게 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자들은 다 그런걸까요? 이런 생각을 하게 된 계기가 뭐냐면, 부모님이 이혼 하신 것도 크게 보면 아빠가 너무 한방을 원하고 너무 큰 행복을 바라는데 반대로 엄마는 그냥 우리끼리 소소하게 행복하고 안정적으로 살면 되지 않냐고 항상 그러셨어요. 근데 드라마에서도 그렇고 인터넷에서도 그렇고 남녀가 헤어지는 데에 수많은 이유가 있지만 제가 위에 말한 것과 같은 것 때문에 헤어지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서요.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 남자분들 분명 계시겠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이 돈 많이 벌어서 주변 사람들한테 항상은 아니지만 허세도 부려보고 싶고 그런가봐요. 돈으로 가족들을 행복하게 해줄수 있다고 생각하나봐요. 그게 절대 아닌데 말이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