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남자들은 다 그런걸까요?
이런 생각을 하게 된 계기가 뭐냐면,
부모님이 이혼 하신 것도 크게 보면
아빠가 너무 한방을 원하고
너무 큰 행복을 바라는데
반대로 엄마는 그냥
우리끼리 소소하게 행복하고
안정적으로 살면 되지 않냐고 항상 그러셨어요.
근데 드라마에서도 그렇고
인터넷에서도 그렇고
남녀가 헤어지는 데에 수많은 이유가 있지만
제가 위에 말한 것과 같은 것 때문에
헤어지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서요.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 남자분들
분명 계시겠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이 돈 많이 벌어서
주변 사람들한테 항상은 아니지만
허세도 부려보고 싶고 그런가봐요.
돈으로 가족들을
행복하게 해줄수 있다고 생각하나봐요.
그게 절대 아닌데 말이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