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특성화고에 가고싶은데...성적은 둘째치고 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서비스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0320lovely
·9년 전
제가 특성화고에 가고싶은데...성적은 둘째치고 담임쌤이랑 상담했는데...가지 말라고 차리리 일반고가서 대학가는게 낮다는데;;전 서비스업 관련일 하고싶어서 "관광고"에 가고싶어요ㅜㅜㅜ 제가 원하는 학교에 유학이나 교환학생 프로그램있어서 가고싶어요ㅜㅜㅜ이번 성적 잘나와야 할텐데...전 진짜가고싶어요ㅜㅜㅜ 혹시특성화고 출신 사람들이 합격비법 좀 알려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