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애들은 다들 자신의 꿈을 위해서 진학하고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다른 애들은 다들 자신의 꿈을 위해서 진학하고 그걸 주위 사람들이 응원해주는데 정작 나는 "너는 아무것도 아냐. 네가 할 수 있을 것 같아? 지 주제도 모르고. 내가 볼 때 너는 그거 절대 못해. 누구누구도 넌 아닌 것 같다잖아. 분수를 알아야지. 지금까지 계속 못했잖아, 근데 지금은 할 수 있을 것 같아? 네 성적으론 어차피 안돼. 네 오빠 수시 때문에 머리 깨질 것 같은데 왜 너까지 ***이야 ***은!!!!!어차피 다 성적 맞춰 가는거야!!!!넌 왜 그거 하나 못정하니!!결정쟁***.....그냥 이거 쓰라고!!!!어차피 넌 가서 못해!!!!지 주제를 알아야지!!!!!그게 얼마나 머리 아픈줄 아니? 학교를 왜 이렇게 힘들게 다닐려해!!!하 진짜 말도 안듣는 ***들 때문에 죽을 것 같아. 사는데 재미가 없다 재미가. 누구누구네는 부럽네~왜 둘 다 나한테 ***이야!!!!이러니까 내가 속이 안썩고 베겨?!?!!?!아우 저 ******...에휴 저 ***같은게 저 ***끼가 대체 뭐가 되려고 쯧쯧.... 아 네 맘대로 해!!!!!아니 이거 쓰라고!!!결정장애냐?!?!?!네 맘대로 하라고!!!!!근데 네가 그걸 할 수 있겠어???!하 진짜 사는데 재미가 없다. 이거 써. 넌 어차피 그거 못해. 아니 네가 맘대로 하라고 ***" 이런 말만 매일같이 듣네...... 다른 애들이 너무 부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b2d8136524b3f624e7 고마워요....8-8
커피콩_레벨_아이콘
950422zz
· 9년 전
힘내세요 파팅!당신이 하고싶은거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950422zz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