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사랑해놓고 잠수 이별이 말이 되니? 내가 믿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같이 사랑해놓고 잠수 이별이 말이 되니? 내가 믿었던 네가 그것밖에 안되다니.. 내가 사람을 잘못 본거야?? 이별에도 예의가 있다. 넌 회피하면 그만이겠지만 남겨진 사람은 자존심의 상처와 심리적인 엄청난 고통을 겪어. 차라리 이젠 힘들 것 같다는 톡을 보내지 그랬니 그랬다면.. 내가 너를 좋게 기억했을텐데 넌 잠수탄 순간 나에게는 인간 이하로 느껴져 내가 사람보는 눈이 없나보다ㅠ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