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사귄지 3달 좀 넘었는데요. 남친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자친구랑 사귄지 3달 좀 넘었는데요. 남친이 두달전부터 알바하면서 어떤 여자랑 친해졌어요. 그런데 남친이 평소에는 여사친이 거의 없고 멀리 사는 오래된 여사친이 있거든요. 다른 사람은 신경안쓰이는데, 그 알바하면서 만난 여사친은 처음부터 되게 많이 신경쓰이더라구요. 남친은 알바를 한달동안만 했고, 마지막으로 그만 두는 날에 그 여사친이랑, 같이 일하는 다른 누나랑 셋이서 뭐좀 먹으러 갔고, 그날 셋이서 번호 교환을 했어요. 그 일주일 후에 그 여사친이 남친한테 먼저 연락을 했는데, 신경쓰이고 싫어요ㅠㅠ 주말에만 같이 알바하고, 같이라고 하기에도 좀 그런게 사람이 더 있어서 자리도 떨어져있고, 알바 끝나는 시간만 같거든요. 그 여사친이 시간표 뭐냐고 물어보고, 자기 시간표도 보내주고. 아직 저랑도 시간표 교환하지 않은 상태였고, 어쩌다보니 그 여사친한테 첫번째로 보내준거였더라구요ㅜ 남친이 저한테 피자먹는다고 자랑한 사진을 그친구한테도 보내고. 남친이 카톡 보여줬는데, 좀.. 너무 질투나고,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한것 같아서 좀 놀랐어요. 제가 예민한 건가 싶기도 하지만, 그 후로도 계속 연락해서 알바 끝나고도 한달동안 연락하고 있거든요. 시간표도 왜 교환해가지고ㅠㅜㅋㅋㅋㅋ너 오늘 몇시 수업이네? 이런 얘기하고ㅎ 저는 남사친이 없어서 그런지, 남친도 여사친없었는데 갑자기 생기고, 연락도 하니까 너무 싫어요. 남친은 믿는데, 그 여사친이 제 남친을 좋아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친구는 남친이 여자친구 있다는것을 좀 늦게 알았거든요. 제가 신경쓰는게 정상적인가요, 예민한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useopen
· 9년 전
정상이죠 지극히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useopen
· 9년 전
어느여자가 남친이 다른여자랑연락하는데 좋아라하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useopen
· 9년 전
남자친구는 여자친구가있으면 최소한 다른여자랑 연락하면안되는거아닌가...?? 아무리 그냥친한 사이라도 여친입장에선 서운한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useopen
· 9년 전
연락문제는 남자입장이나 여자입장이나 똑같이 서운할텐데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f0b988301335d30610 뭐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f0b988301335d30610 흐ㅠㅜ 그래도 이젠 연락 안하겠다고 했어요..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f0b988301335d30610 솔직히 연락 안한다니까 좋긴한데, 제가 남친의 인간관계에 간섭한거같은 기분도 들고 그래요ㅠ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f0b988301335d30610 감사합니다..!ㅠ 연애가 처음이라서 뭐가 맞는건지, 괜찮은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욯ㅎ 진짜 감사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ouseopen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