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화장하고다니면 더 예쁠것같다~조금만 더 꾸미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넌 화장하고다니면 더 예쁠것같다~조금만 더 꾸미고 다니면 예쁠거같다~이러는 소리를 들었는데 진짜 쓸데없는 오지랖....화장하면 하는거고 안하고다니면 안하는거지 굳이 저런말을 왜하는거지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mfjti
· 9년 전
예쁘고싶든 말든 결국 자기만족인데 진짜 오지랖도 정도껏 부려야지 ㅋ 그쵸?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wola
· 9년 전
진짜 공감ㅠ 난 지금 이대로가 좋은데 안경 벗는게 낫다, 쌍수하면 예쁘겠다ㅋㅋㅋ 그걸 칭찬이랍시고 하는 게 더 웃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