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160이 진짜 진리인것같다 같은 여자가 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여자는 160이 진짜 진리인것같다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예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crystal77 헐... 아닌데요? 여자평균키가 160정돈데 기본으로 163이 넘을리가 ㅋㅋㅋ 마카님보다 작은여성분들은 눈에 안들어와서 그런거아녜요? 160이면 작지도 크지도않아서 딱 좋은거같은데.. 글구.. 남자들 키큰여자 부담스러워하던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ayfor
· 9년 전
사랑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443e484bec2e453aa3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 미***겠다! 품에 넣으면 쏙 들어가는 키 아녜유?ㅋㅋ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443e484bec2e453aa3 사실 저는 160이 젤 이쁜것같긴해요 작지도 크지도 않으니까 사는데 불편한것도 없고 ㅋㅋ 님은 귀여운매력이 있잖아요 홧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443e484bec2e453aa3 예쁜 베이비돌원피스같은게 키작녀의.특권아닌가요?ㅋㅋㅋ 깜찍하고 귀엽게꾸미면 매력적일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