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엔 남자친구랑 사이가 좋았는데 한번 트러블 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트러블]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초반엔 남자친구랑 사이가 좋았는데 한번 트러블 있은후로 계속 싸우게되었어요 주로불만인 쪽은저였고불만을 말하고 화내면 남자친구도 감정격해져서 싸웠구요 관계도 안하게 되었어요 만나서도 손안잡고 이제저랑관계 안하고 사귈거라고 했어요 그냥만나서 관계 안하고 노래방가거나 영화 보거나공원 가는 데이트할거라고 했어요 깊게 사귀고 싶지않고가볍게 만나고 싶대요.저는 남자친구를 만나면 표정이 좋지가 않대요 뭐***은얼굴하고있다고 그렇게 싫으냐고 왜만나러 왔냐고 제가남자친구를 안좋아하는 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goapple
· 9년 전
불만 내용에 귀기울이지 않는 남친에게 서운하시겠어요..계속 사귀실 생각이면 솔직하게 나의 생각과 감정을 나누어 보세요. 따지듯이 말고 대화로요.. 그래도 소통이 안 되고 불만이 해결이 안 된다면 교제를 이어갈지 깊게 고민해보세요~잘 풀어 나가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