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맨날 하루종일 툭툭 치고지나가고 저한테 자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맨날맨날 하루종일 툭툭 치고지나가고 저한테 자꾸 뭐라고 하고 뒷담도 까고 뒷담까는데도 들으란듯이 하고 저는 잘못한게없는것같은데 너무 슬퍼요...이거 왕따인가요?....눈물밖에 안나오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84
· 9년 전
당당해지세요 잘못한게 없다고 생각되시면요 강해지셔야해요 그럴땐. 그래야 님자신을 믿고 버티실 수 있을거에요. 저도 초등학교 저학년때 계속 왕따당하다가 저는 잘못한게 없는데 제 약점을 가지고 계속 반친구들이 안놀아주고 장난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저혼자 진짜 짱 신나게 놀았습니다 보란듯이. 놀이터가서요. 혼자 그네도 타고 비록 시소는 못탔지만.. 미끄럼틀도 타구요. 그렇게 하니까 애들이 저한테 오더라구요.그때 전 인간승리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초3때요. 님도 잘견뎌내셔서 저처럼 훌륭한 사람이 되실수 있을거예요 힘내세요. 잘못한거없으시잖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484 용기를 내고 싶지만 저를 욕하는 아이들이 5명~7명은 되서.....학교가기가 무서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inspanner
· 9년 전
인터넷 세상에 이런 명언이 있어요. 이유도 없이 나한테 잣같이 구는 놈한텐 잣같은 이유를 하나 만들어주라고. 이유없는 괴롭힘 참지 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84
· 9년 전
그럼 다른 반 친구들한테 말걸어보세요. 먼저 다가가셔서 당당한 글쓴이님의 모습을 보여주는게 중요해요! 혹시 반 전체에서 약간 못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 들면 놀이터가서 남자애들이랑 같이 놀자고 해보세요!! 저도 그때 여자애들이 다 저를 왕따시켜서 남자애들이 여자랑 놀기 싫다고 막 도망가는걸 같이놀자고 끝까지 쫒아가서 결국에 그날 이후로 같이 계속 놀게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학교가기가 무서워도 어쩌겠어요.. 조금만 잘 견뎌내시면 학교가 무서운 곳이 아니라 즐거운 곳이 될 수 있을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inspanner
· 9년 전
혹시 글쓴이 초등학생이예요? 부모님께 말해요. 지금 이 단계에서 더 나가면 폭력으로 이어질 수도 있어요.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5&aid=*** 이 기사 교과서 같겠지만 부모님께 도움청하면서 참고해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inspanner 중학생 1학년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inspanner
· 9년 전
*** 이거 학교폭력 상담 전화예요. 토요일에도 9시부터 상담 가능하니까 많이 힘들면 전화해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inspanner 고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inspanner
· 9년 전
이유없이 치고 욕하면 용기내서 단호하게 그만해! 하지마! 하면서 거부해요. 혼자 고민하고 해결하려고 하지말구요. 부모님하고도 얘기 하구요. 잘 해결되길 바랄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inspanner 그 애들한테는 말이 통하질 않아서....뭐라고 하면 쟤가 한말 들었냐?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대하고 더 욕을 심하게하고....아마 카톡에서는 제 욕을 엄청 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