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데이트후 집에가려고 전철 타는데 남친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친이랑 데이트후 집에가려고 전철 타는데 남친이 넌 반대쪽에서 타야된다고 하길래 얼떨결에 반대쪽에서 탔어요 술도먹었고 정신이 없었어요 잘못탔더라구요 전철도 막차여서 끊겼구.. 전화로차잘못탔다고 하니까 왜확인안하고 탔냐고 택시타야되겠네 라고말하길래 여기서거기까지 택시비 많이나온다고 하니까 2~3만원 그래봤자 나오지않냐고하더라구요 남친은 차가 안끊겼는데 저만끊기니 화가나기도하구택시비 없다고너때문에끊겼다고 말했어요 남친은 또싸우려고 하는 거냐면서 전화끊는다고 끊어버리고 전화도안받고 카톡도 안읽고 연락이 없어요 잠수타버렸어요 술먹고 차도끊겼는데 걱정되지도 않나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amaru
· 9년 전
그런사람이랑 왜 연애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anamaru 연애 끝내자고 하네요ㅠㅠ제가화냈다면서 화내면 헤어질거라고 했거든요.. 그런데또화냈다고 끝내자고 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unii
· 9년 전
진심이 없는 사람이랑 그만하세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edsx
· 9년 전
존중받는 연애를 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