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자신이 우울증인 거 같은데 정신병원가서 약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 자신이 우울증인 거 같은데 정신병원가서 약을 처방 받는 게 좋겠죠? 가면 의사한테 속얘기를 다 해야하나요? 그리고 병원비는 얼마나 나올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inspanner
· 9년 전
우울증은 약만 잘 챙겨먹으면 이길 수 있어요. 병원비는 이만원내외. 속얘기를 굳이 할 필요는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대신 어떤 증상이 있는지는 잘 말씀드리는 게 좋겠네요. 그러니까 생활할 때 문제점들이요. 어떤 점이 제일 불편한지 조절이 안 되는지 이런 것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shine89
· 9년 전
저는 위의분들이랑 다른데요 속얘기를 하시는게 좋아요 임상심리사가 있는 병원이 있어요 거기서 심리사분께 속얘기다털어놓고 의사한테 가서 약받고 하시는게훨씬 좋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unshine89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amp
· 9년 전
저는 운동을 하니까 몸과 정신이 정말 맑아지고 좋아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