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너무 싫다. 그냥 다 때려치고 ***버리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입시 너무 싫다. 그냥 다 때려치고 ***버리고 싶은데 부모님 슬퍼하시면 안 되니까 죽지도 못하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philo
· 9년 전
나도 그 나이 때 세상이 젤 무섭고 힘들었어. 조금만 더 참아봐. 네가 빛나는 시간이 적어도 한 번은 올거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errycoffee
· 9년 전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