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쓰는데 몇달 째 진척이 없는듯 해요 뭔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aining
·9년 전
자소서 쓰는데 몇달 째 진척이 없는듯 해요 뭔가 보편적 정서랑 맞지않는다는 생각에 답답하고..그래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제 모습과 생각을 녹여내보려고 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in
· 9년 전
저도 자소서 쓰는거 넘 힘들더라구요 ㅠㅠㅠ 주의 사람들은 과장되게 써야한다는데 그럼 제가 거짓말쟁이가 된거같고... 후.. 힘내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