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지 한달 좀 넘었는데 어제 너무 전여친이 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rry800
·9년 전
헤어진지 한달 좀 넘었는데 어제 너무 전여친이 보고싶어서 전화하려고했어요 동시에 내가 상처받지않을까라는 생각이들더군요 뭐 결론은 전화를안했어요 3번이나 잡았는데 아예 마음이 없었나봐요...ㅎㅎ 내가 상처받지않기위해서 잘했다라는마음도 들지만 한편으론 궁금하긴하더하구요...ㅎㅎ 어떻게지내나,아픈데는없나 궁금하긴한데 뭐 그냥...ㅎㅎ 그 친구가 마지막한말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얘기했는데 이제야저도 그말을 할수있을거같아요... 자존감낮은 나 만나느라 고생했어... 그동안 고마웠고너도행복했으면좋겠어 잘지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