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그 분이 아무렇지 않게..아니 이건좀 많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일..그 분이 아무렇지 않게..아니 이건좀 많이 바란것같고..그냥..와서 미안하다 감사하다는 말만 해주고 싶은데..카톡을 안본다..이젠 다시는 안올것같아서..제가 할수있는게 아무것도 없어서...죽었어야 되는데..자꾸 버티니까..진짜 그분이랑 톡한지 얼마안됬는데..이제 톡 안읽으실것같아서..죽어도 될것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co
· 9년 전
헤어지셨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pico 아뇨..!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co
· 9년 전
아..죄송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괜찮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죽지마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oft8 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꼬옥.. 토닥토닥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oft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