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너무 없어서... 누구를 만나거나 돈을 쓸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ado97
·9년 전
돈이 너무 없어서... 누구를 만나거나 돈을 쓸때면 계산적인 나를 마주할 때 너무 괴롭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돈이 없으면 편할날이 없는 더러운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