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조용히 죽고싶은데 생각처럼 안된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혼자서 조용히 죽고싶은데 생각처럼 안된다... 진짜... 미칠거 같다 외로워서 남자를 만나면 내외모때문에 상처받고 아무도 안만나면 외롭고 휴 죽고싶다 내가 사는곳은 경북구미시 진평동 .. 같이 죽을사람 찾는것도 민폐란다... 휴 죽는것도 진짜 더럽게 힘들다 휴 죽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ions2
· 9년 전
괜찮을거에요 저도 죽고싶습니다 근데 어리다고 그것도 못하게 해요 어리다고 권리가 없나봐요 저는 친구가 외모가지고 놀리고 어떤애는 과일칼가지고서 절 죽이려고도 했어요 그런거에 비하면 제 고민은 뭐가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