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분명 아무것도 잘못한게 없는데 욕먹는다는걸 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분명 아무것도 잘못한게 없는데 욕먹는다는걸 알고나니까 아니,알고는 있었지만 이걸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나니까 너무 속상하고 슬프고 우울하고 나는 왜 이모양일까... 열심히 살아볼려고 했는데 다 싫어지네요.. 그리고 어제부터 왠지 모르게 왜이렇게 마음이 허전할까요 제가 그래도 괜찮다고 맘에 두고있던 사람이 뒤에서 나를 가지고 욕을 하던 애보고 아끼는 애다.괜찮은 애다. 이랬다는걸 듣고 나니까 미워져요..그사람한테 말도 못할꺼면서 왜 마음은 속상하고 섭섭하고 그러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