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듣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정준일의 겨울, 새겨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nml
·9년 전
노래듣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정준일의 겨울, 새겨울, I am here들어보세요! 가볍지 않은 주제를 담담하게 말하는데 그게 참 위로가 되고 편안하게 느껴지더라구요. I am here는 정말 나 여기 있다고, 그렇게 말하는 것 같아서 제가 되게 좋아하는 곡이예요. 곡에서 느껴지는 생명력이 있어요ㅎㅎ 목소리도 좋고 가사도 좋아서 마카님들도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koov
· 9년 전
옥상달빛-수고했어 오늘도 이것도 좋아요,제목만으로도 힐링이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