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가 인간이었다면 자살하지 않았을까 #나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천사가 인간이었다면 자살하지 않았을까 힘들게 버티고 있는건데 날 보고 천사라고 하지말아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nml
· 9년 전
지나친 신격화는 사람을 힘들게 하죠ㅜ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nml 그러니까요ㅠㅠ 그 신격화된 모습에서 벗어나면 뒤에서 욕하기 일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