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전남자친구지만 아직 남자친구를 사귀고있을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이별|회의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지금은 전남자친구지만 아직 남자친구를 사귀고있을때 남자친구의 오랜 친구와 둘이 술을 먹게되었습니다. 먼저 술을 마시자고 한건 저였고 그친구에게 미안한 일을 한게 있어서 맥주한캔 한다는것이 그친구가 소주를 사서 저에게 먹이는 바람에 거하게 취하게 되었고 전 기억이 잘안나지만 그친구와 키스를 했다고합니다. 껴안고 키스하고... 저는 울며 제가 못생기고 못됐는데 외롭다며... 그친구에게 안겨 울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친구에게 좋아한다는 말도 했다고 해요. 그 일로인해 전 남자친구와의 관계에 회의감을 느꼈습니다. 워낙 탈만 많은 관계였고 매우 힘들지만 오래 끌고있던 관계였는데 저도 모르게 제 진심을 듣고 저 스스로 반성하며 이별을 고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날 그친구에게 사귀자는 고백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전 아직 그럴자신이 없다며 거절했죠 하지만 그친구는 저에게 엄청난 애정공세를 퍼부었습니다. 만나자하고 만나면 껴안는다거나 하면서요. 그래서 결국 며칠이 지나지 못하고 고백을 받아들였는데 바로 다음날 작은 다툼이 일어나자 그친구는 저에게 저를 포기하겠다며 연락이 두절되었습니다. 저는 매우 당황스럽고 혼란스러운 상태입니다. 그냥 이친구를 정리하는게 좋을까요? 솔직히 조금 그친구를 꽤 좋아했나 봅니다. 잡을지 말지를 며칠째 고민중입니다. 역시 전 회생불가능한 쓰레기네요. 호된말씀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xfx2335
· 9년 전
당신이 그 분을 좋아해도 그 분과의 관계는 접는게 좋겠습니다. 남자들은 사랑도 좋지만 그들만의 우정도 꽤 중요하더라구요. 당신과의 애매한 관계로 모든게 친구관계도 정상적이지 않은 관계로 변화될 것이고 모든 것은 갈수록 더 안좋아지고 서로에게 상처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전 남친과 그렇게 끝내고 그분을 만난들 그 분도 당신을 완전히 신뢰하지 못할 것이구요. 지금은 그냥 자아성찰하시고 마음을 추스린 후에 다른 따뜻한 사랑이 오길 기다리세요. 사랑은 또 오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f0b988301335d30610 왜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f0b988301335d30610 제가 봤을땐 제가 너무 쓰레기인거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f0b988301335d30610 그래도 이상황에 가장 나쁜건 저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