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요즘 시대에..
이 키에 몸무게면은
체중줄여야 하는 정도인거죠?
요즘 다들 마르고 말라서...
길거리 지나 다닐때마다 마른 사람만 보면 위축되고
주눅들어요
체중하나로 위축드는 그 자체 느낌이 싫은데
한국여자들이 워낙 말랐으니..
한국에서 사는 한 어쩔 수 없는..
저는 현재 행복하지가 않네요..ㅜㅜ
저는 160에 51~ 정도 나가요..
몇 년 전만해도 48정도 나갔는데
이 때도 솔직히 저는 살을 더 빼야한다고 생각했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