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입장이 가장 난감한것같아요. 위에 상사는 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yrnepdy
·9년 전
중간입장이 가장 난감한것같아요. 위에 상사는 내 아래 직원한테는 뭐라 안하고 나한테만 뭐라고 해여 중간에서 일을 제대로 못한 내 잘못이래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