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외모콤플렉스로 엄청나게 고민하고 괴로워했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콤플렉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nml
·9년 전
제가 외모콤플렉스로 엄청나게 고민하고 괴로워했단 사실이 갑자기 정말 말도안되게 느껴져요ㅋㅌㅌㅋㅋㅋㅋ정말 이유를 모르겠는데 그냥 막..내가 사랑스럽고...나처럼 사랑스러운 애를 누가 미워할 이유도 딱히 없는 것 같고...대체 뭘까요...***건가...아 그렇다고 제가 예쁜애는 절대 아니구요..정말 평범한 사람인데..사진찍고 절망하기 반복할 정도로 평범한 얼굴인데..음 사진은 보기싫네요..그치만 그렇게 고민할 만큼 못생긴 얼굴도 아닌거같아요...그냥 막 이상적인 미인상이 아니어도 예쁘지 않나? 뭐 어때 내가 사랑스러운데..기승전 '사랑스러우니까 괜찮아'로 귀결돼요 정말 ***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갑자기 왜이럴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리끝나더니 에스트로겐 덕분인가..하여튼 외모로 고민하던게 사라지니 좋긴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pel
· 9년 전
너무 부럽네요. 저도 예뻐지기보단 그런 마음을 가질수 있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1arus
· 9년 전
진짜진짜 보기좋아요!! ㅎㅎㅎㅎ 내가 날 사랑스럽게 보는 거 만큼 건강한 마인드가 어딨나요 ㅎㅎ 앞으로도 그러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