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를 그렇게 떠나고 맘이 편했니? 3달이 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천생연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xfx2335
·9년 전
너는 나를 그렇게 떠나고 맘이 편했니? 3달이 지난 지금도 나는 널 잊지못해. 아무런 말도 없이 갑자기 사라진 너가 첨엔 그리웠는데 지금은... 진짜 네가 나를 사랑하긴 했나? 의심스럽다. 너무 잘 맞았던 우리.. 네가 천생연분이라고 했던 우리.. 그랬던 우리가 갑자기..예고도 없이 남남이 된 지금.. 네가 네 상황이 좋아져서 나중에 돌아온대도 난 이제 너를 믿지 못할 것 같다. 그래두 나를 보고 헤헤거티던 네 모습이 오늘도 그립다. 넌 정말 이기적인 사람인데....ㅠ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oinke
· 9년 전
저랑같네요... 서로잘맞고 서로좋아해서 밀당없이 서로당기다가 결국엔 끊어졌나보네요... 전일년이넘어 이제곧 이년째 기다리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