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한 사람이 좋아 근데 만나고 돌아와서 막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개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소개팅한 사람이 좋아 근데 만나고 돌아와서 막 가슴 설레거나 좋아죽겠거나 그런 마음은 들지 않아 그래도 일부러라도 더 표현하고 당신이 맘에 든다는 어필은 열심히 서로 하고 있어. 어디까지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거고 어디까지가 예의상 이러는건지 서로도 서로 자신도 모르고 있어. 그리고 그중에서도 진심으로 나를 좋아하는듯한 반응이 슬쩍슬쩍 지나쳐가. 그걸 눈치채는게 너무 즐겁구나야 ㅋㅋ 아직 한번밖에 만나지 않았지만 만나보고 싶어 이런 가벼운 마음으로 만나면 안되는건가? 아직 많이 설레진 않지만 성격도, 취미도 나름 맞는 것 같아서 시작해보고 싶은데. 하면 안되나? 이기적이지 않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