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다. 남자친구는 단 한번도 사귄적은없다.그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외로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외롭다. 남자친구는 단 한번도 사귄적은없다.그냥 외롭다. 사람을 만나고오면 더외롭지 외로움을 즐겨야하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avin
· 9년 전
외로움을 즐기기엔 너무 외롭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