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는 남자친구 생겼고요 친구가 제게 남사친을 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는 남자친구 생겼고요 친구가 제게 남사친을 소개해줬어요 근데 그남자애가 저한테 약간 연애 그런얘기하고 그러더라고요 ..썸? 비슷하게. 좀 지나서 알게됬는데 이남자애가 원래 제친구랑 썸을 탔었더라고요 ㅋㅋ 좀 알고나니 기분도 약간 나쁘고 근데 제친구는 이남자애랑 잘해보라고 하는데 저어쩌죠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rocc
· 9년 전
님은 썸을 타시는 분이 좋으신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rorocc 전 괜찮은데 친구 전 썸남인게 그래요..뭔가 버린걸 제가 주워간거 같은기분?ㅠㅠ 그리고 둘이 친구가되었던데 저랑 만약 사귈때 둘이 뭔일 날꺼같기도 하고 ㅠㅠ불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rocc
· 9년 전
음..저는 썸을 끝내는게 좋을것 같아요. 제 친구도 님이랑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 별로 좋게 끝나지는 않았어요. 그 남사친분은 그냥 친구사이로 지내시는게 나을것 같네요.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zx68754
· 9년 전
저어릴때 살던동네는 좁아서 애들끼리 한번씩은 사귀었는데 서로 좋으면 그만 아닌가요? 사귄것도아니고 썸일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