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률을 포기한 두뇌게임은 그냥 컴퓨터랑 하면 될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iufds
·9년 전
승률을 포기한 두뇌게임은 그냥 컴퓨터랑 하면 될일같다고 느낀다 그렇다고 두뇌게임같은 이상한 종목에게 시간을 투자하며 공부할수도 없는일 힘이라는것의 증명은끝났기 때문에 두뇌게임이 대단하지 않다는말은 하면안될것이다 그러나 그냥 내가생각키에 대단하지 않다고생각하면 누군가 내생각을방해할 이유따윈 어디에도 없는것이다 그러나...집중력 과 승부라는 개념으로 볼때 아주 쓸모없는 게임은 아니다 시간떼우기에도 아주좋고 완전 자가발전 이기 때문이다..... 수많은 자가발전이 있을것이라 생각한다 나는 그러나 조건이 맞춰지지 않는한 무엇을 시작하지도 않고 그종목을 완성하지도 않는 성격이다..... 사실상 그냥 공부안하고 잘하는것도 있다 근데 나는기억력이 딸리는것뿐만 아니라 불확정혼합체에 대한 완벽한 이해습득 이라는것이 불가능 즉 문제라는 것을 이해하려면 모종의 무언가가 필요 한것이다 종목이란그런것이다 그리고 힘이라는것도 게임의 이해라는것도 지능이 변화하는이상 내생각에 미리 어느정도의 정보가 담겨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래서 오목을 접기로 한것이었다 이것들을 깨닫고 여기에 적기까지의 시간이라고생각한다면 그리 쓸데없는 시간은 아닐거라 믿는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