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때문인가 왜때문인지 수분배출이 안된당...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다이어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npfr2469
·9년 전
스트레스때문인가 왜때문인지 수분배출이 안된당... 다이어트중인데 물을 마시면 오줌이 안나와서 물마신 그대로 부어버려서 짜증나 죽겠어.. 모든일이 제대로 돌아가는게 없어. 힘든일이 겹치고 겹쳐버리네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