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중2인 소녀입니다 제가 이번음악수행평가를 가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바람]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전 중2인 소녀입니다 제가 이번음악수행평가를 가창 수행평가에여..ㅠ 제가 심각한 음치이거든요.. 1명~6명까지되는데..제가 반에서 왕따를 당해요.. 그래서 할사람이 없어요.. 앞에나와서 애들보고 가사 외워서 하는데 떨리네요 음치인데 노래부를께 없어요 어떤애들은 좋니, 광화문에서, 바람기억, 신촌을 못가 등을 한다더군요 음치가 잘 소화 해낼수 있는 노래 추천좀 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