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잡고싶긴한데 내가 자존심이 강해서..... 오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osenut
·9년 전
붙잡고싶긴한데 내가 자존심이 강해서..... 오빠도 잡으면 잡힐사람인거 아는데 같은이유로 또 싸울거같아 그때마다 또지치고 미워하고.. 너란남자는 나이도8살이나 많으면서 왜그렇게 고집이새고 융통성이 없냐 ㅡㅡ 못생겨가지고 왜사랑스럽고 ***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