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게, 최근 3달 동안 정말 힘들었어요. 7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이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 에게, 최근 3달 동안 정말 힘들었어요. 7월 초중순 마카에 오게되고 몇번 글을 쓰고 지우고를 반복하며 제 마음을 정리하고 추스려갔죠. 그때는 차에 치이고 싶을 만큼 몸과 마음이 지쳐있었고 매일 새벽만 되면 혼자울다 잤어요. 혼자 안고가려다 용기를 내서 끝까지 곁에 남아준 친구에게 털어놓고 같이 울기도 했어요. 지인분께 위로도 받고 마음도 다 잡아갔죠. 저에게 해를 입힌 사람들은 제 트라우마가 되었지만, 제가 하고싶은 일과 제 목표에는 아무런 해를 끼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됬어요. 마카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저에게 진심으로 조언해준 마카분들과 말없이 마음을 나눠주고 가시는 분들이 있기에 이제는 불안함과 이유 모를 두려움에 울지 않아요. 만약 제 주위에 소중한 사람과 마카가 없었다면 전 정말 손을 놓았을지도 몰라요. 언젠가 힘들면 지치면 슬프고 지치면 또 다시 마카를 두드릴 테지만, 지금은 제 목표에 모든걸 쏟을 거에요. 저를 해한 사람은 저에게 큰 흉터를 주고 갔지만 그 덕분에 또 다른 방법을 알고 성장하는 계기가 됬어요. 그 사람들은 이제 더 이상 저에게 아무것도 아니에요. 흔히 보이는 사람들 처럼 제 삶에 아무런 영향도 줄 수 없는 행인A일 뿐이죠. 그 사람들과 함께한 시간은 제가 살아온 시간의 반년이지만 제 삶은 그 보다 기니까요. 이제는 제 자신을 챙기려해요. 온전히 저만의 시간을 남이 아닌 저 자신에게만 투자하며 그동안 보살피지 못한 반년의 저와 앞으로의 저를 위해서 살***거에요. 감사합니다. 이 글 이후로 마카와 이별하겠지만 그동안 정말 좋았고 포근했어요. 부디 마카분들에게 행복의 순간이 다가오리라 믿고 간절히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고마웠어요. 마카XD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