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도 잘웃나요?? 처음뵌 분인데 출퇴근만 같이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자도 잘웃나요?? 처음뵌 분인데 출퇴근만 같이한번했는데 저 볼때 잘웃으시더라구요ㅠㅠ 반했다고한다.. 금사빠 나란 여자 너무 쉬운여자... 근데 제가 물어보는말에만 대답을해서.. 관심이 있는줄도 모르셨겠죠?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18f9bbaee9c0cae9b2 네? 아니요 마음에 든다고 쓴건데 혹시 어디에 오해의소지가있는건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이제 못만나요 ㅠㅠ 하루알바였어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nino
· 9년 전
운명이라면 또 만날일이 있을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ninino 번호있다고 연락하면 그렇겠죠? 하기사 연락할 위인도 못되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