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누군가를 좋아하면, 그 사람 앞에서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진짜 누군가를 좋아하면, 그 사람 앞에서 ***가 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다가가지도 못하고... 저와 말하기 싫어하면 어쩌지? 이런 생각을 하다가 말 한번 못해보고 마음만 키우다가 끝나 버리는 경우가 많아요 어떻게 하면 용기를 낼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lmpoint
· 9년 전
아무것도 못하면 결국 다른 사람에게 가겠죠 차라리 한번 시도 해봅시다 눈 마주치고 하면 힘들수도 있으니 다른데 보면서 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