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3년동안 친구였던 애야 하고 싶은 말이 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집착]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야, 3년동안 친구였던 애야 하고 싶은 말이 있어 넌 항상 화가 나면 말투로 티가 훅 나는데 어떤 일 때문에 화가 난거면 최소한 얘기라도 해주는 줄 알았어 바로바로 얘기하면 금방 풀잖아 왜 항상 얘기 끝나기 전에 뒤늦게 말을 해? 그래서 애매하게 끝나잖아 그리고, 어제 있었던 일 나 때문에 화난 걸 애들한테 풀었다는데 애들 그때 엄청 화났었고 한 애는 너랑 연 끊겠다고 했어 짜증난다고 애들이 니가 한 행동 받아주고 뭐라 안하니까 만만해서 그러는거냐? 그리고 나에 대한 집착 좀 그만해 너는 다른친구 얘기하고 그러면서 나는 안되는거야? 친한 후배 얘기 하지말고 주위 친구 얘기도 하지 말라는거잖아ㅋ 어이가 없어서 내가 네 소유물도 아니고 뭐하는 건지 모르겠다 근데, 감정쓰레기통처럼 내가 너한테 고민을 터놓고 나만 생각한 것 같아서 그걸로 사과하고 애들 피해주지 말라고 얘길 하려고 했거든 탈퇴해버리더라 짜증나서 ***하려고 했었는데 애들 겨우 말려서 안했다 너 운 좋은 줄알아라 내가 니 장난감도 아니고 다른 친구 얘기 하면 안된다 하면 하지 말라는거 그만 작작해라 친구 네 명 잃어버리기 전에 생일 혼자 보내기 전에 네 잘못 다시 돌아보고 진심으로 사과해라 성격이나 똑바로 고쳐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