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한심해요 이제 하다하다 넌 잘하는게 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너무 한심해요 이제 하다하다 넌 잘하는게 뭐냐는 소리까지 듣네요 저도 제가 잘 하는게 없는 것 같아요 진짜 한심하네요... 그냥 제가 쓰레기일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eenapples
· 9년 전
저두 잘하는거 없어요 근데 삶의이유가 있겠거니 하고 살고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yrnepdy
· 9년 전
제가아는애는 저한테 운전 잘한다고, 약간.. 그거하나 잘한다는 식으로 얘길 하드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잘하는게 있긴하니까 좋게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