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길에... 버스고..전철이고... 사람들 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reum
·9년 전
출퇴근길에... 버스고..전철이고... 사람들 붐비고 이리치이고저리치이고 이젠 지겹다못해 진절머리가난다... 안이래도 하루가힘든데...이젠 저 우글대는사람이 싫다...그냥.....사람이싫다... 어쩔때보면 개미떼들처럼까지 보이게된다... 왜이리싫을까.....그냥지겹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