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로 웃는거 진짜 힘겨운거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allallal
·9년 전
가짜로 웃는거 진짜 힘겨운거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eenapples
· 9년 전
특히 직장생활할때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llallal (글쓴이)
· 9년 전
@greenapples 맞아요ㅋㅋㅋㅋ정***수도 없고 웃기지도 않은 이야기에 억지로 웃는때가 많은데 진짜 힘겹네욬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직장인이시군여.. 어른은 '척' 을 많이한다죠. 행복한 척 웃는 척 괜찮은 척 하지만 그럴수록 마음은 부서질거에요 근데 현실이.. 그러니.. 이걸 어떻게 말해줘야하.지.... ㅠㅜ 생각해보니 할수있는게 없네요 제가 다 미안해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