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친구가 잇는데 그 친구는 소문도 안좋고 반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alaaiq
·9년 전
어떤 친구가 잇는데 그 친구는 소문도 안좋고 반에 있는 여자 애들 1명빼고 먼저 시비걸어서 다 싸웠어요 . 근데 그 친구이름이 A인데 저랑 제일 친한 베프 B가 A랑 같은반인데 A가 반에서 친구가 없는데 B가 말빨도 좀 약한편이고 .. 왕따를 당해도 선생님께 말을 안해요 근데 그걸 안 A가 B 한테 갑자기 친한척 하고 B는 싫다는데도 불구하고 싸운애들 째려보면서 귓속말 하고 .. 심지어 제가 B랑 엄청 친하다는것도 알면서 제 앞에서도 귓속말을 하고 어느날은 저한테 시비 막걸더니 제가 좀 쎄게 (?) 나간다고 해야하나 제가 평상시에는 응 .. 미안해 .. 이런식으로 이야기 했는데 제가 긴글까지 쓰면서 말하니깐 개가 쫄았는지 톡으로 하자면서 갑자기 차단을 하더군요 . 그래서 화요일에 이야기를 했는데 왜 차단했냐고 , 등 이런걸 물어보니깐 개가 말도 안되는 변명을 내놓더니 뻔뻔하게 " 야 넌 존중이라는게 없냐 ? 넌 자꾸 차단차단 거리고 있는거 진짜 기분나쁘거든 ? " 이라고 해서 결국 쌤과 해결했는데 모르는사이로 지내기로 했는데 쌤들이 A가 말도 안되는 변명도 안믿으시고 A가 이런적이 넘 많으니깐 제 편 (?) 을 들어졌다고 봐야하거든요 근데 개가 그게 짜증났는지 제친구 B 앞에서 A친구 1명이랑 째려보고 귓속말하고 쳬육시간에는 배구공으로 머리랑 다리 배 까지 일부로 때리고 .. 그리고 카톡으로 저격을 작작 올리라고 하더군요 근데 A는 친구 1명을 이용해 저 찔리게 하고 막 째려보고 제가 A반 어떤 친구랑 노는데 그 친구 뺏어가고 제가 같이 다니는 애들한테 인사하면서 같이 다니는척하고 .. 하 .. 이걸 선생님한테 말씀드리면 ***라 생각하실것 같은데 어떻게 하죠 ?? 전 A가 넘 싫어요 차라리 제가 전학을 가고 싶고 , 죽고싶어요 근데 이걸 선생님께도 말씀드리고 싶은데 .. 어떻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10042
· 9년 전
선생님은 제 3자기때문에 중재하는데 한계가 있어요 제일 좋은 방법은 님스스로 해결하는거에요기회를 옅보다가 A가 님을 얕*** 않도록 하는게 젤 중요해요 미안해...사과따위는 절대하지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