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오늘 무사히 넘기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ororipong
·9년 전
제발 오늘 무사히 넘기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emin01
· 9년 전
하루를 작두를 타는 심정으로 보내기 보다는 스스로에게 용기를 실어주는건 어때여? '오늘 하루도 힘내보자고, 할수있다고 '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wje88
· 9년 전
저도 같은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