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인간관계는 하나주면 하나받고 선을 넘으면 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인간관계는 하나주면 하나받고 선을 넘으면 딱 자르는게 힘들까. 논리정연한 토론을 하고 뒷끝없이 잘못을 인정하고 칭찬할건 칭찬하고 남의 떡 내 떡, 서로 분수를 알며 지켜주는게 어려울까. 감정도 정치도 칼로 자르듯 딱 잘렸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jy326
· 5년 전
그걸 매순간 칼같이 지키는 사람이 소수니까 그냥 반대로 가는게 맘 편한거겠죠 결국은 자기 이익을 더 챙기기위해서(회사생활편하게,진급) 이 최종목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