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년들이 내앞에서 다른사람얘기 하면 어떡해야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사회생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inkcherry
·9년 전
다른 년들이 내앞에서 다른사람얘기 하면 어떡해야하는지 제발 알려주세요.........중립을 원해요.... 예시 상황)) A: 야 그 홍길동 *** 못생겼지 않아?? B: 아 인정. 심지어 여우짓한다는데?ㅋㅋ C: 돌았나. 그 년 왜 그러냐 사회생활 망치고 싶나 확 마 A: 뭐얔ㅌㅋㅋㅋㅋㅋㅋ B: 야 넌 왜 말이 없냐? 나: .............(머라구 해야하져..........소문이나 루머 . 욕 등....ㄷㄷㄷㄷㄷㄷㄷㄷ뒷담 ***ㅓ!!!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rjsal
· 9년 전
저는 A.B보다 저 글의 나같은 성격이 정말 부러워요 나중에 저런 말 했다는게 그 친구귀에 들어가면 정말 크게 싸우게 되는 일이 일어날 수도 있어요 제가 많이 그랬거든요 지금처럼 그냥 듣고만 있고 다름 친구들한테는 저 친구들이 말 했다는 것도 말하지말고 지냈으면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nkcherry (글쓴이)
· 9년 전
넵!!++두분 모두 감사합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