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절친이 있는데.. 걔가 좀 맘에 안들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inkcherry
·9년 전
저...절친이 있는데.. 걔가 좀 맘에 안들어서 점점 멀리했어요. 기가 쎄고 절 좀 무시해서.. 그런데 이번에 저희 집에 톨스토이 책이랑 우공비 문제집이 있는데 그걸 저한테 선물이라며 주는데 집에 같은고 있다고 했더니 걍 가지래요..;;그래서 버렸어요....((엄마가 안쓸거면 버리래서.. 그런데 걔가 뒷담도 잘까서... 걱정이 되네요.. 톨스토이는 구겨져 있었는데 그건 왠지 제것같거든요..제가 예전에 가방에 넣었다가 좀 구겨져서.. 집에 와보니까 톨스토이책이 집에는 없는거에요.. 그래서 톨스토이는 제꺼라는생각이 드네요.. 휴....그냥 좀 답답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