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남성 혐오? 그런게 있는거같아요. 자꾸 꿈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남성 혐오? 그런게 있는거같아요. 자꾸 꿈에서 남성한테 ***당하는 꿈이나 살해당하는 꿈을 꾸게 되고, 집안에서도 오빠나 아빠한테 항상 맞고 혼나요. 그래서 그런건지 길거리를 지나가다가 그냥 평범한 일반인만 봐도 혐오는 아니어도 팍 무서워지고 동공이 작아지면서 몸에 긴장을 팍 주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너무 심할때는 구석에가서 토하기도 해요. ***리아나 남성혐오 단체의 한명도 아닌데... 어떨때는 식은땀도 막 흘리면서 안하던 기도도 하게되구... ***이나 이런것도 아닌데 자꾸 남성만 보면 무서워져요. 엄마 말씀대로는 사춘기라서 남성을 이성으로 인식해서라고 말씀하시는데... 딱히 남성을 이성이라고 생각해본적도 없었는데... 왜이럴까요 정말... ***이나 그런거 절때 아닙니다..!!! 오해하지말아주세요..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nml
· 9년 전
남성혐오가 아니라 공포에 가까우신 것 같은데요! 저도 아빠가 체벌을 핑계로 저에게 손찌검을 하신 적이 몇 번 있어서 남자를 보면 겁먹는 게 가끔 있어요. 많이 힘드시다면 상담과에 가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그리고 그런 변명(?) 안하셔도 돼요ㅠㅠ잘못한것도 없으신데! 뭐만 하면 *** ***...마녀사냥도 아니고 왜 *** (이건 페미 얘기도 아니지만..) 비슷한 얘기만 하면 그러는지 모르겠어요. 그런 가당치도 않은 말들에 위축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