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저를 버린거 같아요... 위로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nbvmnbv
·9년 전
친구들이 저를 버린거 같아요... 위로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family
· 9년 전
친구들이 님을 버릴지언정 꿈과 희망은 버리지 않아요. 그 ***.련들 신경쓰지말고 친구랑 놀시간에 공부하고 꿈꾸면서 나중에 꼭 잘되러 걔네 무시해주세요! 괜찮아요 파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mnbvmnbv (글쓴이)
· 9년 전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permin
· 9년 전
친그들이 당신을 버린데 이유가 있을 껍니다 자신의 지난 날들을 다시 기역해보고 잘못된게있으면 바꾸고 하지만 따자야 할껀 정확히 따지고 얘기하세요 각자의 잘못은 인정해야 하는 것이니 하지만 꼭 친구가 버렸다고 서운해 하지말고 다시 얘기해서 대인관계과 회복됬으면 좋겠내요 제글이 도움이 됬으면 좋겠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nml
· 9년 전
속상하시겠어요...ㅠㅠ윗분 댓글 보고 혹시 너무 자책하실까봐 말씀드리는데 자아성찰은 좋지만 인간관계는 일방통행이 아니니 너무 자신의 탓이라고만 생각하고 힘들어하지 마세요ㅜㅜ친구는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기는 것 같아요. 더 좋은 인연이 마카님께 꼭 찾***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nbvmnbv (글쓴이)
· 9년 전
감사합니다 덕분에 위로가 됬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0veYourselF
· 8년 전
응원할게요. 사연올리신 것들 앞으로 다 봐드릴게요!!